
스마트카라 캠페인
캠페인 목표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관심도 증가
신제품 홍보와 구매 전환율 향상
음식물처리기 1등 브랜드 ‘스마트카라’ 신제품 홍보와 구매 전환을 높이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출시 이전에 런칭 프로모션으로 확보한 사전예약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리타겟팅을 시도했습니다.
솔루션
MMC는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자사몰과 프로모션 페이지, 방문, 구매 전환 액션을 DB로 수집하고 Hyper DMP와 연동해 세그먼트를 생성했습니다.
여기에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 확보 + DMP로 수집한 데이터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하고,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소재로 활용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Hyper DMP를 연계한 캠페인 진행으로 관심사 타겟팅 대비 웹사이트 방문과 구매 전환율이 각각 1.5배 이상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