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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Case Study피자헛 캠페인

피자헛 캠페인

캠페인 기간
2021년 4월~  
캠페인 목표
RTB 매체 효율 개선 및 신규 구매 확보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은 기존의 전환 효율이 저조한 특정 RTB 매체 효율 개선을 목적으로, Hyper DMP를 통한 구매 전환 유도 최적화된 오디언스 확보를 목표로 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솔루션
MMC는 피자헛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와 특정 조건에 반응한 유사 타겟들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구매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더불어 제품 구매에 성공한 타겟들에게 각종 프로모션 광고 소재를 노출함으로써 재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리타겟팅을 시도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기존 매체의 리타겟팅 오디언스와 Hyper DMP로 재정의한 리타겟팅 오디언스에 각각 광고를 동시 노출시키고 전환 효율을 비교한(A/B테스트) 결과 CPA, CVR, AGC, ROAS에서 전반적인 효율 상승이 일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