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 탑클래스 캠페인
캠페인 목표
신제품 출시 홍보와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 진행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구매 유도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유리 밀폐용기 기준을 높인 신제품 ‘탑클래스’ 출시를 맞아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 자사몰에서 할인 기획전을 열고,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동시 진행했습니다.
솔루션
MMC는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를 기획해 락앤락 자사몰로 전환하도록 하고, 제품 유저 데이터를 분류해 타겟팅 모수를 확보했습니다. 또, GA(Google Analytics)와 Hyper DMP를 연동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모먼트 3개 매체에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Hyper DMP를 연계한 캠페인 진행으로 락앤락 탑클래스 캠페인은 관심사 타겟팅 대비 CTR, CVR 등 2배 이상의 광고 효율이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