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DMP 프로젝트
프로젝트 타임라인
1단계 : 2016.12-2017.08
2단계 : 2017.08-2018.03
2.5단계 : 2018.03-2019
프로젝트 목표
DMP 구축 및 시스템 고도화
MMC는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개인화된 상품 추천과 정교한 타겟팅 광고가 가능하도록 별도의 시스템을 설계하고, 이후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 행봉 기반의 데이터들을 분류한 다음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캠페인을 진행한 했습니다.
진행 요약
웹사이트/앱/오프라인 CRM 고객 데이터 구축
인구통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천개의 오디언스 카테고리화
DSP 채널(Criteo, Google Ads, Facebook) 연동
단순 QA를 넘어 Creative와 연계한 파일럿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