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기아자동차 DMP 프로젝트
프로젝트 타임라인
1차(중남미 3개국) 2018.06-2018.12
2차(중동 5개국) 2019.06-2019.12
프로젝트 목표
DMP 구축 및 시스템 고도화
MMC는 글로벌 현대/기아 자동차 웹사이트에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구축과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과 외부 채널 연동을 토해 향상된 개인화 마케팅 실현을 위한 것으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도록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는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진행 요약
글로벌 현대/기아자동차 웹사이트 데이터 구축
애널리틱스 세그먼트 데이터 연동 위한 기능 개발
DMP 전달 용도의 Media Tracker 개발
DSP 광고 채널과의 데이터 연동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