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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Case Study정관장 홍이장군 캠페인

정관장 홍이장군 캠페인

캠페인 목표
단계별 핵심 타겟 대상으로 캠페인 운영
DMP 데이터를 활용해 리타겟팅 진행

정관장의 어린이 전용 홍삼 브랜드 ‘홍이장군’은 신학기를 겨냥해 제품의 핵심 타겟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로 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성장에 따라 3단계로 선택 가능한 제품 특징을 고려해 리타겟팅을 진행하고, 구매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솔루션

MM는 캠페인 확산을 위해 체험(트라이얼)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유입된 유저 데이터를 확보하여 유사 타겟을 분류했습니다.

여기에 제품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Hyper DMP를 연결한 리타겟팅 광고와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소재로 활용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관심사 타겟 대비 CTR, CVR, CPC에서 전반적인 효율 상승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 TVCF 3월 ‘컨슈머보이스’ 그랑프리·골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