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존 클라우드 웨비나
캠페인 목표
기업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IT 종사자 리드 전환 창출
메가존 클라우드는 오프라인 행사 및 대면 홍보가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IT 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1등 MSP 기업인 메가존 클라우드의 위상을 알리고, 업계 관계자들의 참여 독려를 목표로 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솔루션
MMC는 리드 전환을 위해 1차적으로 자사의 Hyper DMP 데이터를 활용하여 IT 업계 종사자 및 유사 타겟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해 사이트 유입을 유도했습니다. 그리고 파트너사인 스프링클러(Splinklr)의 CRM 데이터 바탕으로 리타겟팅 및 최적화를 시도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세션 주제별 DB 세그먼트를 나눈 모수 확보
얼리버드 DB + 세션 오픈 DMP DB 활용 -> 맞춤, 유사 유저 타겟팅
관심사 타겟 대비 CTR, CVR, CPC에서 전반적인 효율 상승